쇼핑 상세

상품 구매/렌탈 옵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다빈치
닫기
구매 수량
렌탈료 총합
렌탈료 총합
-
(렌탈가 -원 X 약정기간 개월)
*선납금 할인 적용 기준
  • 선납금 할인

  • 더 케어 서비스

  • 추가 구매 금액

    +

-
제휴카드 최대 혜택
  • 더 케어 서비스

  • 추가 구매 금액

    +

-
예상 구매 금액 -
  • 할인금액 최대 -
*할인 혜택을 최대로 적용한 예상가입니다.
*할인 조건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최대 할인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종 구매 금액은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품절되었습니다.

입고알림 신청
사용자 총 평점 평점 5점 만점 중 -
전체 리뷰수 -
평점 비율
  • 5점
  • 4점
  • 3점
  • 2점
  • 1점
안내사항

사용 전 주의사항

1. 제품 이미지 및 사양은 사용자에게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하여 사전에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가 임의로 제품을 설치하거나 수리하지 마십시오.
사용자 임의 설치나 수리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에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3. 가정집 이외의 장소에 설치하지 마십시오.
본 제품은 가정집에서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적합하게 생산되었습니다.
영업용 및 다중이용시설에서의 사용 시 무상AS 기간의 제약이 있습니다. (관련 문의: 02-598-8980)

4. 목욕탕이나 습기가 많은 곳을 피하여 설치 또는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기로 인한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먼지가 많거나 녹이 생길 수 있는 장소를 피하여 설치 또는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실내 온도가 40도 이상인 곳에서는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7. 실외에 방치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8. 난방기구 근처나 열 발생장치 등의 근처에서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9. 바닥이 평평하고 안정된 장소에 설치 및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0. 사용하기 적당한 공간과 환기가 잘 되는 곳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1.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12. 다른 전기제품 또는 의료제품과의 동시 혼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제품에 이물질을 쏟거나 뿌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14. 본 제품 위에 무게가 많이 나가는 제품을 올려놓지 마시기 바랍니다.

15. 유아나 애완동물 등이 의자 밑이나 의자의 후면부, 다리 조정부 등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주의사항

1.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제품의 전원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젖은 손으로 전원코드를 꽂거나 뽑을 시 감전의 위험이 있습니다.

3. 사용자의 몸이 젖은 상태에서 제품을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4. 과도한 식사 후 바로 이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5. 사용 중 신체의 일부가 끼이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신체의 특정 부분을 집중적으로 사용 시 몸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장기간의 병원 치료나 후유증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는 주의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고열로 인한 통증이 있을 시에는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상처가 완쾌되지 않았거나 피부질환이 있는 환자는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환자 또는 몸에 이상이 있으신 분은 의사와 상담 후 사용하십시오.

11. 정신지체가 있는 경우 보호자의 감독하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2. 뼈 계통의 이상이 있는 환자는 의사와 상의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3. 전자 심장 보조장치나 각종 전자 신체 보조기구의 사용 시 사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의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4. 임산부는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고, 출산 후 일정기간이 지난 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5. 유아나 어린이의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 마사지볼이 척추에 무리한 충격을 주지 않도록 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7. 머리, 팔꿈치, 무릎, 가슴, 배 등 사용범위 이외의 부위에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18. 마사지볼이 작동하는 동안 올바른 위치에서 작동될 수 있도록 조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19. 사용 중, 후 안마의자에서 내려오실 때에는 안마의자의 각도가 완전히 제자리로 복귀된 후 내리시기 바랍니다.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20. 마사지 받은 후에 잠이 드셨을 때에는 저체온을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1. 기기 사용 중 통증이나 고통이 심할 시에는 즉시 사용을 멈추고, 사용자의 건강 상태에 맞는 후속 조치를 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2. 연속적으로 사용 시 몸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사용자의 건강 상태에 맞추어 선택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23. 청바지 등의 짙은 색상 옷을 입고 사용 시 제품 시트에 이염이 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렌탈 신청/구매 문의

1. 렌탈 약정기간 내에는 렌탈 중인 제품의 소유권이 바디프랜드에 있습니다.

2. 렌탈 제품의 최초 설치일로부터 각 제품에 해당하는 약정기간 이후(렌탈료 완납 시)에는 제품의 소유권이 계약자에게 이전됩니다.

3. 설치회수실비는 신규 렌탈 시 면제되나, 계약 해지 시 고객부담으로 청구됩니다.

4. 안마의자 새상품 렌탈/구매 시 무상AS 5년입니다.
(단, 영업용 및 다중이용시설 설치 시 무상AS 기간의 제약이 있으며, 관련 상담은 02-598-8980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5. 본 안내사항에 기재된 각 제품의 요금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제품 가격변동으로 인해 본 안내사항의 가격과 다를 경우, 쇼핑 화면의 판매가로 고지하고 있는 가격을 따릅니다.

7. 렌탈기간 동안 사용자 책임이 아닌 사유로 제품의 고장, 훼손 발생 시 무상으로 수리 및 부품 교환을 해드립니다.
단, 사용자 귀책으로 인한 고장·훼손·분실의 경우는 수리비 및 부품 교환비용을 소비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8. 피해보상기준은 품질보증서 및 소비자분쟁 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을 적용합니다.

9. 수령된 상품권은 중도 렌탈 해지 시 전액 비용이 부과되며, 6개월 이내 해지 시 수령한 사은품의 소비자가에 따라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10. 안마의자 렌탈제품의 의무약정기간은 60개월이며, 의무약정기간 내 중도해약 시 잔여 렌탈료의 10~20%에 해당하는 금액과 설치회수실비가 위약금으로 발생합니다. (할인받은 금액이 위약금으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11. 선납금을 납부하고 렌탈 계약한 경우, 중도해약 시 계약사항에 따라 위약금에서 기납부한 선납금이 공제됩니다.

12. 위약금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렌탈료 총액 - 납부의무발생금액) x 10~20% + 설치회수실비
(선납금 납부 시의 계산방식과 다를 수 있으며, 기존에 납부 완료한 회차에 따라 산정방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3. 구매처에 따라 증정되는 사은품 종류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배송/교환/반품

해당 제품은 새 제품(무상AS 5년)입니다.


본 제품은 설치상품으로, 전문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하며, 사전 연락 후 방문합니다. 

■ 배송 

 1) 배송 지역 : 전국 (단,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배송 비용 : 무료 배송

 3) 비용 추가

   - 리퍼, 행사특가 제품 사다리차 이용비용 고객 부담 (엘리베이터 사용불가, 진입로 협소 등)

   - 엘리베이터 사용료 발생 시 고객 부담

   - 리퍼, 행사특가 제품 제주도 배송 시 물류비 발생

   - 배송 가능한 섬 지역의 경우 물류비 발생

     ※ 추가 배송비 관련 문의 : 02-3448-8980

 4) 배송 일정

   - 배송 전 알림톡으로 배송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알림톡으로 배송일자를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일정은 제품 생산 일정 및 기상상황 등의 사유로 부득이하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인수 고객과 통화 불가 및 수령지 주소가 불명확할 경우 배송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 배송 기간

새상품

리퍼상품

주문확인 후,

3-5(영업일 기준) 소요

주문확인 후,

10-13(영업일 기준) 소요


   - 주문량이 많은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설치 전일 고객님과 통화 후 기사님 방문하며, 전화연결 지연 시 일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배송일정 상담은 바디프랜드 고객센터(02-3448-898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A/S는 바디프랜드 정책을 따릅니다.

■ A/S 정보

1. 사용자의 임의 설치나 수리로 인해 제품 손상 시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본 제품은 가정용으로 생산되어 다중이용시설에서의 사용 시 무상AS 기간에 제약이 있습니다.
※ 업소용 또는 다중이용시설 설치건 무상AS 기간 문의 : 02-598-8980

3. 무상AS 적용 범위: 고객과실, 소모품(리모컨, 가죽시트 등) 제외한 하자 부분
(제품 설치일 기준으로 무상AS 기간 적용, 그 이후부터는 유상으로 AS 진행됩니다)

4. 바디프랜드의 일부 상품들은 OEM으로 중국에서 생산(제조)하고 있으며, 바디프랜드에서 판매 및 AS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5. 당사 안마의자의 품질보증기간은 12개월입니다.
(무상AS 기간과는 상이하며, 기타 영업정책에 의해 무상서비스 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은 바디프랜드 정책을 따릅니다.

■ 반품(주문취소 포함) 및 교환 정보

- 반품(주문취소 포함) 및 교환 가능 사유

1. 제품 작동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으며,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설치 후 7일 이내)

2. 배송 및 설치 전 주문 취소

3. 배송지 상황에 따른 설치 불가 시


- 반품(주문취소 포함) 및 교환 불가 사유

※ 본 상품은 설치하는 전자제품으로 하기와 같은 사유로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설치 후 사용 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하락하여 새 제품으로의 재판매가 불가능)

1. 고객의 제품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색상, 가격변동 등)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불가

(인수완료: 제품 설치/시운전 후 외관에 이상 없음을 상호 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

2. 제품의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하자가 아닌 경우, 설치 후 교환 및 반품 불가 (AS로 진행)

3. 개인차(안마강도, 신체 사이즈 등)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불가
(구매 전 제품 테스트 권장합니다. 단, 일부 온라인 쇼핑몰 전용 제품은 테스트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층간소음 발생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불가


상기 배송 및 반품/교환 정보가 부족한 경우 바디프랜드 본사(02-3448-8980)로 연락 주십시오.

상기 내용에 대한 미숙지로 발생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바디프랜드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에스크로서비스 가입 확인 이동 링크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에스크로서비스 가입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