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상세
- 5점
- 4점
- 3점
- 2점
- 1점
주의사항
라텍스 제품을 사용하기 전 반드시 읽어주세요.
1. 100% 수제작으로 제작되는 천연 라텍스 제품 특성상 제품의 표면이 매끄럽지 않을 수 있으며, 동일 규격의 제품도 각각의 밀도 차이가 있을 수 있어 누웠을 때 개인별 느낌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본 제품은 품질 향상을 위하여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 제품 이미지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천연 라텍스 제품을 장시간 압축팩에 넣거나 접어서 보관하면 제품에 변형이 생길 수 있습니다.
4. 제품 사용 중 습기 발생 우려가 있으니 반드시 포장용 겉 비닐을 제거 후 사용하세요.
5. 속 커버는 라텍스 표면의 보호를 위해 씌운 것이니 가급적 벗기지 말고 사용하세요.
6. 겉 커버는 폴리에스테르 100% 재질로 사용 중 보풀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7. 라텍스는 직사광선을 피해서 사용하세요. 장시간 노출 시 제품의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8. 라텍스를 세탁기에 넣거나 물로 세탁하지 마세요. 제품 변형의 원인이 됩니다.
9. 온열매트나 전기장판을 사용하시고자 하는 경우 대상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거나, 해당 제품의 제조사에 문의 후 사용해 주세요. 제품 변형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10. 만약 매트리스 내부까지 수분이 침투한 경우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건조시켜 주세요.
11. 장기 보관 시 온도, 습도가 낮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 보관해주세요.
12. 제품에 무리한 힘을 가하지 마세요.
매트리스 및 베개커버 이용 시 반드시 읽어주세요.
1. 40℃ 이하의 물로 세탁하세요.
2. 그늘에 뉘어서 건조하세요.
3. 염소계 표백제를 사용하지 마세요.
4. 탈수 시 강한 힘을 주면 제품 변형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5. 드라이클리닝 하지 마세요.
6. 화기 및 날카로운 물체와의 접촉을 피해주세요.
7. 난로 및 전열기구를 매트리스 가까이에서 사용 시 화재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8. 커버는 손세탁을 권장합니다.
AS 규정 안내
1. 라텍스 매트리스 무상AS 기간은 60개월입니다. (단, 라텍스 토퍼는 무상AS 12개월)
2. 일반형 프레임(밀라노/원목/베니스/파인 프레임)의 무상AS 12개월, 고급형 프레임(이지모션베드/모션베드/파라오모션케어)의 무상AS 60개월입니다.
3. 매트리스 및 침대 프레임 특성상 설치 시 문제가 없는 경우, 고객과실 또는 사용상 부주의로 발생된 AS는 유상처리 됩니다.
4. 품질보증서가 없는 경우 무상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 무상AS 적용 항목
1) 제품 자체 결함에 의한 불량 발생 시 약정기간 중 무상AS 가능합니다.
2) 매트리스 꺼짐 10% 이상 발생 시 약정기간 중 무상AS 가능합니다.
6. 무상AS 예외 항목
1) 사용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로 인한 손상
2) 화재, 천재지변에 의한 손상
3) 사용자 및 타인에 의해 제품이 개조되거나 변형된 경우
4) 과도한 직사광선, 자외선에 노출되어 제품이 손상된 경우
5) 라텍스 커버 없이 사용하여 제품이 손상된 경우
6) 구입 후 부적절한 보관, 이동 등에 의한 손상
7) 임의로 제품 분해, 이동, 재설치로 인한 손상
8) 구입 후 12개월이 경과한 제품의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노후에 의한 소음, 유격, 외형 노화 등
렌탈 신청/구매 문의
1. 렌탈 약정기간 내에는 렌탈 중인 제품의 소유권이 바디프랜드에 있습니다.
2. 렌탈 제품의 최초 설치일로부터 각 제품에 해당하는 약정기간 이후(렌탈료 완납 시)에는 제품의 소유권이 계약자에게 이전됩니다.
3. 설치회수실비는 신규 렌탈 시 면제되나, 계약 해지 시 고객부담으로 청구됩니다.
4. 라텍스 매트리스 새상품 렌탈/구매 시 무상AS는 60개월입니다. (단, 라텍스 토퍼는 무상AS 12개월)
5. 일반형 프레임(밀라노/원목/베니스/파인 프레임)의 무상AS 12개월, 고급형 프레임(이지모션베드/모션베드/파라오모션케어)의 무상AS 60개월입니다.
6. 본 안내사항에 기재된 각 제품의 요금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제품 가격변동으로 인해 본 안내사항의 가격과 다를 경우, 쇼핑 화면의 판매가로 고지하고 있는 가격을 따릅니다.
8. 렌탈기간 동안 사용자 책임이 아닌 사유로 제품의 고장, 훼손 발생 시 무상으로 수리 및 부품 교환을 해드립니다.
단, 사용자 귀책으로 인한 고장·훼손·분실의 경우는 수리비 및 부품 교환비용을 소비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9. 피해보상기준은 품질보증서 및 소비자분쟁 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을 적용합니다.
10. 수령된 상품권은 중도 렌탈 해지 시 전액 비용이 부과되며, 6개월 이내 해지 시 수령한 사은품의 소비자가에 따라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11. 라텍스 렌탈제품의 의무약정기간은 60개월이며, 의무약정기간 내 중도해약 시 잔여 렌탈료의 10~20%에 해당하는 금액과 설치회수실비가 위약금으로 발생합니다. (할인받은 금액이 위약금으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12. 선납금을 납부하고 렌탈 계약한 경우, 중도해약 시 계약사항에 따라 위약금에서 기납부한 선납금이 공제됩니다.
13. 위약금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렌탈료 총액 - 납부의무발생금액) x 10~20% + 설치회수실비
(선납금 납부 시의 계산방식과 다를 수 있으며, 기존에 납부 완료한 회차에 따라 산정방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3. 구매처에 따라 증정되는 사은품 종류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설치상품으로, 전문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하며, 사전 연락 후 방문합니다.
■ 배송
1) 배송 지역 : 전국 (단,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배송 비용 : 무료 배송
3) 배송 일정
- 배송 전 알림톡으로 배송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알림톡으로 배송일자를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일정은 제품 생산 일정 및 기상상황 등의 사유로 부득이하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인수 고객과 통화 불가 및 수령지 주소가 불명확할 경우 배송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 배송 기간
- 주문확인 후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됩니다.
- 주문량이 많은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설치 전일 고객님과 통화 후 기사님 방문하며, 전화연결 지연 시 일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배송일정 상담은 바디프랜드 고객센터(02-3448-898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
1. 고객의 제품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색상, 가격변동 등)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
(인수완료: 제품 설치/시운전 후 외관에 이상 없음을 상호 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
2. 다음의 경우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제품 훼손 및 주변기기 분실의 경우 교환 및 반품 불가
- 제품의 특성상 제품의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불량이 아닌 경우 반품 불가 (A/S로 진행)
- 제품을 사용한 이후로는 교환 및 반품 불가
■ 품질보증기준
라텍스/프레임의 품질보증기간은 관련법에 의거합니다.
(※ 무상AS 기간과는 상이하며, 기타 영업정책에 의해 무상 서비스 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