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상세

상품 구매/렌탈 옵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W정수기 브레인(크림화이트)
닫기
약정기간
선납금 선납금 할인 안내
제휴 카드 할인 안내
-
  • 정상가
  • 할인가
  • 선납금 할인
  • 총 렌탈가
    -
    (렌탈가 -원 X 약정기간 개월)
찜하기

품절되었습니다.

입고알림 신청
사용자 총 평점 평점 5점 만점 중 -
전체 리뷰수 -
평점 비율
  • 5점
  • 4점
  • 3점
  • 2점
  • 1점
안내사항

고객 서비스 주의사항

W정수기, W냉온정수기는 저수조가 없기 때문에 필터 내부에 남아 있던 공기가 함께 출수부로 배출되므로 하얀색의 미세한 기포(마이크로 버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을 충분히 배출하여 필터 내부의 공기가 전부 배출되게 되면 이러한 미세기포는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미세기포는 일정기간 물을 출수하게 되면 점차 사라지게 되며, 기포가 사라지는 시간은 주변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렌탈 신청/구매 문의

1. 렌탈 약정기간 내에는 렌탈 중인 제품의 소유권이 바디프랜드에 있습니다.

2. 렌탈 제품의 최초 설치일로부터 각 제품에 해당하는 약정기간 이후(렌탈료 완납 시)에는 제품의 소유권이 계약자에게 이전됩니다.

3. 설치회수실비는 신규 렌탈 시 면제되나, 계약 해지 시 고객부담으로 청구됩니다.

4. 정수기 무상AS 기간은 60개월입니다.

5. 본 안내사항에 기재된 각 제품의 요금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제품 가격변동으로 인해 본 안내사항의 가격과 다를 경우, 쇼핑 화면의 판매가로 고지하고 있는 가격을 따릅니다.

7. 렌탈기간 동안 사용자 책임이 아닌 사유로 제품의 고장, 훼손 발생 시 무상으로 수리 및 부품 교환을 해드립니다.
단, 사용자 귀책으로 인한 고장·훼손·분실의 경우는 수리비 및 부품 교환비용을 소비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8. 피해보상기준은 품질보증서 및 소비자분쟁 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을 적용합니다.

9. 수령된 상품권은 중도 렌탈 해지 시 전액 비용이 부과되며, 6개월 이내 해지 시 수령한 사은품의 소비자가에 따라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10. 정수기 렌탈제품의 의무약정기간은 60개월이며, 의무약정기간 내 중도해약 시 잔여 렌탈료의 10%에 해당하는 금액과 설치회수실비가 위약금으로 발생합니다. (할인받은 금액이 위약금으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11. 선납금을 납부하고 렌탈 계약한 경우, 중도해약 시 계약사항에 따라 위약금에서 기납부한 선납금이 공제됩니다.

12. 위약금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렌탈료 총액 - 납부의무발생금액) x 10% + 설치회수실비
(선납금 납부 시의 계산방식과 다를 수 있으며, 기존에 납부 완료한 회차에 따라 산정방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3. 구매처에 따라 증정되는 사은품 종류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배송/교환/반품

본 제품은 설치상품으로, 전문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하며, 사전 연락 후 방문합니다. 


■ 배송 

 1) 배송 지역 : 전국 (단,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배송 비용 : 무료 배송

 3) 배송 일정

   - 배송 전 알림톡으로 배송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알림톡으로 배송일자를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일정은 제품 생산 일정 및 기상상황 등의 사유로 부득이하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인수 고객과 통화 불가 및 수령지 주소가 불명확할 경우 배송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 배송 기간

  - 주문확인 후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됩니다.

  - 주문량이 많은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설치 전일 고객님과 통화 후 기사님 방문하며, 전화연결 지연 시 일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배송일정 상담은 바디프랜드 고객센터(02-3448-898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반품

1. 고객의 제품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색상, 가격변동 등)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

(인수완료: 제품 설치/시운전 후 외관에 이상 없음을 상호 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

2. 다음의 경우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제품 훼손 및 주변기기 분실의 경우 교환 및 반품 불가

- 제품의 특성상 제품의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불량이 아닌 경우 반품 불가 (A/S로 진행)

- 제품을 사용한 이후로는 교환 및 반품 불가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에스크로서비스 가입 확인 이동 링크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에스크로서비스 가입확인
Go Top